언론에 비친 학교

국제한식조리학교 2020학년도 2학기 정규/단과 신입생 모집

12,967 2020.07.03 13:26

짧은주소

본문

7월 문화가 있는 달: 제과제빵(아간반), 물김치과정(토요반) 단과과정 모집
2_846722_752903_820.jpg
정부 및 지자체가 설립한 최초의 한식 전문학교 '국제한식조리학교'가 글로벌 한식 리더 양성을 위해 2020학년도 2학기 정규과정 및 단기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.

국제한식조리학교(학교장 민계홍) 정규과정은 한식조리 입문의 시작인 한식기초를 비롯하여 찬품, 발효, 향토, 약선, 궁중, 한식 창업메뉴 개발까지 한식 전반에 대한 역량을 1인 1 실습을 통해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다.

특히, 이번 7월에는 특별하게 문화가 있는 달로 정하여 제과제빵(야간반)과 물김치 과정(토요반)을 개설하고 일반인 및 직장인들에게 여가시간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제공한다. 제과제빵(야간반)은 최근 외식 트렌드에 맞는 디저트 플레이팅, 스콘, 컵케이크 등 다양한 제과제빵을 배울 수 있으며, 물김치 과정(토요반)은 홍파프리카 알배기 물김치, 토마토 양배추 물김치 등 쉽게 배울 수 없는 특색 있는 물김치를 배울 수 있는 기회다.

글로벌 한식 리더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국제한식조리학교는 미국, 중국, 베트남, 덴마크 등 전 세계에서 학생들의 입학문의가 오고 있으며, 현재 미국과 중국의 유학생들이 한식 및 제과제빵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있다. 특히, 국제한식조리학교의 재학생 및 신입생들은 전주대학교의 기숙사 시설을 비롯한 도서관,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.

또한 자체장학제도로 신입생들의 장학혜택이 있다. 국가유공자 및 자녀에게 100%의 장학혜택 감면, 국가장학금 형식의 기초생활보장 수급자, 새터민, 한 부모·조손·미혼모가정을 위한 나눔장학제도, 외국인 및 재외동포를 위한 장학제도, 지역 발전 활성화를 위한 전라북도 거주 장학제도 등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장학제도가 있다.

현재 2020학년도 2학기 신입생 예비모집을 위한 원서접수를 진행하고 있으며, 학교 및 입학에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국제한식조리학교 홈페이지 및 상담전화 또는 카카오톡 '국제한식조리학교'를 통해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다.

출처 : 파이낸스투데이(http://www.fntoday.co.kr)